셀프인테리어 1302 프로젝트 #3 - 슈레피 화장실 세면대 수전 교체


셀프인테리어 1302 프로젝트 #3

슈레피 화장실 세면대 수전 교체



지난 번에는 기적의 줄눈마카 셀프시공과 퓨어레인 샤워필터, 주방필터 교체에 관한 포스팅을 했었지요. 오늘은 어느 호텔에도 납품되고 있다는 마성의 화장실 업그레이드템 슈레피를 소개할게요. 지난 포스팅을 안 보신 분들은 체키라웃!

셀프인테리어 1302 프로젝트 #1 - 주방 및 화장실 타일 줄눈 마카 칠하기

셀프인테리어 1302 프로젝트 #2 - 화장실 샤워기, 주방용 수전 교체 (퓨어레인)

일단 세면대든, 샤워기든, 주방수전이든.. 오래된 아파트라면 꼭 갈아주셨으면 좋겠어요. 정말 세상에 마상에로 더러운 걸 보실 수 있을거에요. 더러운데 더러워지는걸 볼 수록 뿌듯하고 좋은, 것 참 이건 무엇. 그런 의미로 퓨어레인 주방수전이 얼마나 열일 해주고 있는지 사진 하나 투척해볼까요. (더러움주의)




어우.. 이건 좀 아닌 거 같다 ㅋㅋ 지난 번 포스팅 때보다 더 누래진 건 차치하고서라도 저 이물질들 무엇? 저 어디서 삭아서 빨려들어온 고무 쪼가리들 무엇? 이런데도 필터 안 다시면 진짜 아니되옵니다...


슈레피, 그것이 알고 싶다

화장실에 설치한 슈레피는 워터 스킨케어 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만든 제품이더라구요. 많은 여성분들의 피부 고민에 대해서 보다 근본적인 해결책을 찾으려다보니, 물이 문제더라 라는 거에요. 사실 그렇지요. 아무리 정화되서 들어오는 물이라고 하더라도 오래된 탱크와 녹슨 파이프를 타고 온 물이 깨끗할리가 없어요.



저런 곳에 머물고 통과하는 물 속에는 잔류염소, 미세먼지, 미세 플라스틱 조각, 중금속 조각 등 이물질이 들어있대요. 뭐 주방수전만 봐도 그거슨 진리요... 정말 화장실에서는 양치도 해야되는데 그런 물로 입안을 헹구는게 정말 생각만해도 너무 싫지요. 저도 필터들 설치하기 전까지는 그냥 께름칙하기만 했는데 실제로 보니 더 싫음....ㅎㅎㅎ


슈레피는 2중 필터망에 고급 스테인리스를 활용해서 만들었다는데 퓨어레인처럼 눈에 바로 보이는 필터가 아니라 정확한 확인은 어렵죠. 그래도 안 하는 것보다 훨씬 좋을거라는 믿음은 있어요. 불안감도 사라졌구요. 신기하게도 워터탭 수력발전으로 전기가 들어와서 아주 예쁜 빛도 내준답니다. 슈레피를 고른 가장 큰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기도 했지요.



요 사진은 슈레피 홈페이지에서 캡쳐해  왔는데요, 정말 어둠 속의 한 줄기 빛 같음 ㅋㅋㅋ 밤에 굳이 불 다 안 켜도 될 때는요 세면대 물만 탁! 틀어주면 세상 고운 빛이 촛불처럼 밝혀줘요. 쓸 때마다 예뻐서 감탄하고 잘 구매했다는 생각도 들고 집에 놀러오는 사람들마다 신기하고 예쁘다 하고요. 이 수력발전으로 음이온까지 발생시켜 준다고 하니 예쁘기만 한 디자인이 아니라 똑똑하기까지 해요. 이렇게 오늘도 구매의 합리화인가...

설치는 남편이 했지만 아주 간단해요. 본래 있던 수도꼭지 아랫부분을 돌려 빼고 슈레피 필터들을 순서대로 넣어주고 다시 돌려끼우면 끝! 간단하면서도 깨끗한 물도 사용하고 분위기도 얻어갈 수 있는 슈레피 수전교체 아이템으로 강추드립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